|
자주하는질문
[서비스소개]이미 가입된 이메일이라고 표시되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?
회원가입 시 '이미 가입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'라고 표시되는 경우, 기존에 동일한 정보로 가입된 이력이 존재한다는 의미입니다.
이 경우, 간편 로그인으로 생성하신 계정이 있는 등 회원가입 사실을 잊으신 경우가 대다수이므로 아래와 같이 조치하실 수 있습니다.
로그인 페이지 : http://mohana.kr/happy_member_login.php ■ 비밀번호 찾기 1) 모하나 사이트의 '로그인' 페이지로 접속합니다. 로그인 페이지 : http://mohana.kr/happy_member_login.php
※ 위 방법으로도 서비스 이용이 불가한 경우, 오른쪽 하단의 "채팅상담"으로 문의를 접수해 주시면 신속하게 해결해드리겠습니다. |